Callbee: CRM 시스템과 사무실 전화 통합
Callbee는 BIXIOM | Denis Streltsov에 의해 개발된 Chrome 애드온으로, Asterisk를 기반으로 한 사무용 전화 시스템을 amoCRM, Bitrix24 및 MoySklad와 같은 인기있는 CRM 시스템과 완벽하게 통합합니다. Callbee를 사용하면 비싼 소프트웨어나 장비에 투자할 필요없이 콜 센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 애드온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여 일류의 고객 서비스 경험을 제공합니다:
먼저, Callbee는 직원이 전화를 받기 전에도 고객의 프로필을 컴퓨터 화면에 표시합니다. 이를 통해 관련 고객 정보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둘째, 사용자는 CRM 시스템에서 직접 전화번호를 눌러 전화를 걸 수 있으므로 수동 다이얼링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전화번호를 클릭하기만 하면 전화가 시작됩니다.
또한, 고객이 이미 CRM 시스템에 존재하는 경우 Callbee는 자동으로 책임 있는 매니저에게 연결하여 고객 문의를 효율적으로 처리합니다.
마지막으로, Callbee는 놓친 전화에 대해 관리자에게 추적할 작업을 생성하여 중요한 전화를 놓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Callbee는 전화 및 CRM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고객 서비스와 생산성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비즈니스에게 가치 있는 도구입니다.